업체탐방

게시판 리스트
제목
그린투블랙 로고
[그린투블랙] 도심 속 로스터리 카페 '그린투블랙'
카페 '그린투블랙'의 이름을 들었을 때 커피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그 뜻을 알아차리기가 크게 어렵지 않다. 그린투블랙은 날 것 그대로인 녹색의 커피콩을 로스팅할수록 색이 검정으로 변하는 것에서 따왔으며, 로스터리 카페임을 강조하기 위해 이렇게 짓게되었다.
기사입력 2014.10.07
갑을정갈비 로고
[갑을정갈비] "최고 품질, 전통 갈비의 고집"
"갈비 색깔이 연한 이유는 캐러멜 색소를 전혀 쓰지 않고 각종 과일과 한방 재료로 만든 양념으로 숙성시키는 우리 고유의 전통 방식을 고수하기 때문입니다."
기사입력 2014.09.19
유하일식 로고
[유하일식] 눈으로 즐기는 이야기 '일식'
"일식은 눈으로 즐기는 하나의 이야기라고 생각합니다. 계절마다 변하는 자연적인 음식을 고객들이 눈으로 즐기고, 냄새를 음미하고, 그 다음에 맛을 보도록 하는 것이 하나의 이야기 같아요. 특히 미적인 것을 즐기는 일식은 아름다운 이야기라고 할 수 있죠."
기사입력 2014.09.03
이바돔 감자탕 용지호수점 로고
[이바돔 감자탕 용지호수점] 카페&키즈랜드 컨셉으로 운영되는 즐거운식사
"저희 이바돔 감자탕 창원 용지호수점은 카페와 키즈랜드 컨셉으로 나눠 운영하고 있습니다. 가족 단위 손님들이 많이 오시는데, 아이를 데리고 오시는 분들은 놀이방이 있어 편하게 식사할 수 있고, 그 외 분들은 카페 컨셉 좌석에서 조용하게 드실 수 있는거죠."
기사입력 2014.08.20
페로어페로 로고
[페로어페로] '과일 본연 그대로' 착즙주스 카페
'페로어페로(peloapelo)'는 스페인어로 '본연 그대로'라는 뜻이다. 마산 회원구 합성동에 위치한 페로어페로는 착즙주스를 만들어 내는 몇 안 되는 '웰빙 카페'다. 물 한 방울 섞지 않고 오로지 과일과 야채만으로 만들어진 착즙주스는 '본연 그대로'라는 페로어페로의 취지와 잘 맞아 떨어진다.
기사입력 2014.07.25
설빙 마산중앙점 로고
[설빙 마산중앙점] 가장 한국적인 것이 세계적인 것
설빙은 '가장 한국적인 것이 세계적인 것'이라는 모토로 코리안 디저트 카페를 지향한다. 빙수에 인절미와 콩고물을 접목한 인절미설빙으로 사람들의 입맛을 사로잡은 뒤, 망고와 유자, 블루베리와 같은 과일과 필라델피아 치즈 등 다양한 재료를 이용해 빙수의 변신을 꾀했다.
기사입력 2014.07.04
이디야커피 창원대점 로고
[이디야커피 창원대점] 착한 맛과 가격으로 유혹
지난해 10월 1000호점을 돌파한 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의 장점과 매력은 어떤 것들이 있을까? 이디야커피 창원대점 김은비 점주를 만나 이야기를 나누어보았다.
기사입력 2014.06.11
조선주막 로고
[조선주막] 달빛아래 '조선주막'을 가다
창원 상남동에 위치한 "달빛아래 조선주막" 손님이 젊은층인 만큼 직원들도 평균 연령대가 이십 대 중반으로 매우 편하고 밝은 분위기이다. 그래서인지 한 번 들어오는 아르바이트생들도 길게는 10개월씩 장기간으로 일하고 있다.
기사입력 2014.05.21
치킨커플 로고
[치킨커플] 모두가 공생하는 프랜차이즈, 치킨커플
'치맥'은 우리 밤문화를 책임지는 대표적 음식문화 중 하나다. 최근 SBS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에서도 주연 배우들이 치맥을 먹는 모습이 자주 등장하면서, 중국에서도 한류의 힘을 업어 치맥 열풍이 불고 있다. 이 같은 틈새시장을 노려 중국 진출을 노리는 치킨 프랜차이즈가 있다. 바로 치킨커플이다.
기사입력 2014.04.03
미카 로고
[미카] 달콤한 행복함 넘쳐나는곳, 카페 ‘미카’
용호동 가로수길에 각양각색의 맛집, 멋집이 들어서면서 도시의 새로운 명물거리로 자리잡고 있다. ‘어느곳에 발길을 향해야 하나’ 고민이 될 때쯤 가로수길 끝에서 만나는 그곳. 멀리서도 달달한 냄새가 풍겨오는 수제초콜릿 전문카페 ‘미카’를 찾았다.
기사입력 2014.04.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