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뉴스

고용 & 노동 정보통 내용보기
9월 9일부터 10일까지 ‘창업교육 및 창업상담회’ 등록일 2015.09.08

"창업으로 새로운 내일에 도전"

 

창원시창업지원센터는 오는 9일부터 10일까지 도시재생어울림센터에서 오후 1시 30분부터 5시 30분까지 기존창업자 및 예비창업자를 대상으로 창업에 필요한 실무지식과 정보제공은 물론 창업분위기 확산을 위한 ‘창업교육 및 창업상담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창업교육은 ‘성공적인 창업’이란 주제로 창업교육을 실시하고, 10일에 열리는 ‘창업상담회’에서는 교육중 궁금한 사항이나 평소 창업과 관련한 의문사항을 해소하고, 전문분야에 대한 자문도 받을 수 있다.

 

특히 이번 창업교육에는 박용수 노무사가 창업자 및 예비창업자의 평소 궁금했던 ‘4대보험’에 대한 설명과 질의로 4대보험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할 것이며, 박연식 세무사의 ‘세무 및 회계’뿐 아니라 경남대학교 김승현 교수의 ‘창업절차와 지원제도’ 등 분야별 전문가가 창업준비 과정 및 창업마케팅 등을 강연할 예정으로 참가자들의 이해와 창업 마인드를 함양시킬 계기가 될 것이다.

 

한편, 창원시창업지원센터는 창업교육 외에도 오는 17일 마산고용센터에서 창업분위기를 확산하고 예비 및 신규창업자에게 실무지식과 정보를 제공하고자 ‘찾아가는 창업특강’을 계획하고 있다.

 

이번 창업교육 및 창업상담회에는 예비창업자와 신규 창업자뿐 아니라 창업에 관심이 있는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창업교육 및 기타 창업과 관련한 궁금사항은 창원시 창업지원센터(☎246-0300)로 문의하면 된다.

 

- 출처 : 경남인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