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뉴스

고용 & 노동 정보통 내용보기
창원시-경희사이버대학교 ‘관학협력 협약’ 체결 등록일 2016.12.23

“양질의 고등교육 혜택, 창원시민에게 제공”

 

창원시와 경희사이버대학교는 22일 시청 제4회의실에서 창원지역 인재 육성을 위한 양질의 교육기회를 제공하고자 ‘관학협력 협약’을 체결했다.

 

창원시 허종길 기획예산실장과 경희사이버대학교 김혜영 입학처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체결된 이번 협약을 통해 창원시 관내 기업체 근로자를 포함한 전 창원시민들은 경희사이버대학교 학부과정 및 석사과정 입학 시 입학금(30만원) 면제와 수업료 20%감면 해택을 받을 수 있게 됐다.

 

2001년에 개교한 경희사이버대학교는 학부과정으로 미래IT계열, 인문·사회·경영계열 등 7개 전공과 19개 학과를 개설하고 있으며, 호텔관광대학원, 문화창조대학원 등 2개 계열의 석사과정 6개 전공을 개설하고 있다.

 

경희사이버대학교는 이번 협약을 통해 창원시민들에게 학위취득을 통한 취업알선, 현장실습 등 4년간 고등교육의 기회를 제공하기로 약속했다.

 

또한 지역의 특성에 맞는 주문형 교육과정으로 교육교재의 공동개발 등 지역색을 고려한 맞춤형 교육을 제시하기도 했다.

 

허종길 창원시 기획예산실장은 인사말을 통해 “창원시 관내 기업체 및 평생학습센터 등을 통해 경희사이버대학교를 적극 홍보하여 보다 많은 시민들이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기타 상세한 내용은 경희사이버대학교 홈페이지(http://www.khcu.ac.kr) 방문 또는 ☎(02)968-2233로 문의하면 된다.

 

 

출처 : 경남인뉴스

최경연 기자 wooul1004@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