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뉴스

고용 & 노동 정보통 내용보기
열정있는 젊은이들에게 들려주는 ‘도전과 희망의 맛있는 이야기’ (2013/11/27) 등록일 2013.11.26

 

 

열정있는 젊은이들에게 들려주는 ‘도전과 희망의 맛있는 이야기’

 

창원시, 오는 27일 청년 취업 및 자신감 회복 위한 특강 개최

 

 

 

 

 창원시는 오는 27일 오후 1시 30분 의창구 팔용동 경남창원과학기술진흥원 국제회의장에서 관내 청소년 및 청년(30세 미만) 200여 명을 대상으로 ‘도전과 희망의 맛있는 이야기’란 주제로 특강을 연다.

 

이번 특강은 청년들이 가장 존경하고 신뢰하는 멘토로 활동중인 취업전문가를 초청해 취업트렌드를 이해하고 취업에 대한 자신감 배양으로 성공적인 취업에 그 의미를 두고 있다.

 

 

이날 특강에는 ▲총각네 야채가게 이영석 대표의 ‘열정 성공스토리’ ▲장현준 국제멘토르협회 이사장의 ‘취업에 대한 자신감 고취’ ▲김진향 바이탈 커뮤니케이션 대표의 ‘꿈과 직업에 대한 이야기’와 함께 모래공연, 레크리에이션도 진행된다.

 

이영석 대표는 아무것도 가진 것 없던 자신이 야채장사로 성공한 CEO가 되기까지의 그의 성공 마인드와 전략을 생생하게 들려주고, 장현준 이사장은 2013년 전국 베스트 강사 3관왕의 강의 스킬을 총동원해 자신감 잃은 청년들에게 기운을 북돋아줄 예정이다.

 

 스물 여덟, 구두를 고쳐신을 시간」의 저자 김진향 대표는 작가, 모델, 방송진행자, 구두 디자이너, 의류판매 등 다양한 직업을 거치며 겪었던 힘겨운 젊은 날을 긍정의 에너지로 헤쳐온 자신의 이야기를 진솔하게 들려주게된다.

 

아울러 빔프로젝트와 스크린을 이용한 스토리가 있는 모래공연도 준비되어 있다.

 

 

특강에 참여를 희망하는 청년들은 창원시 일자리창출과(☏ 225-3353)로 문의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