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체탐방

게시판 리스트
제목
라스포사 웨딩 로고
[라스포사 웨딩] "창원에 새로운 웨딩 문화 알리고파"
인테리어에 미니멀리즘이 유행하듯, 결혼식에는 '스몰웨딩'이 요즘 트렌드다. 예전에는 최대한 화려한 장소에서 많은 하객을 초청하여 결혼식을 치르는 것이 당연스럽게 여겨졌지만, 최근에는 최대한 가까운 사람들만 초청해 진짜 '파티'를 즐기듯이 연다. 이처럼 '스몰웨딩', '야외웨딩'이 대세지만 창원에서는 아직 그러한 결혼식을 올릴 공간이 많지가 않다. 대원동 '라스포사 웨딩'은 드레스샵이지만, 예식장 결혼식이 대세인 창원지역에서 새로운 웨딩문화를 퍼트리고자 야외결혼식장인 '세븐 스퀘어'를 운영하고 있다.
기사입력 2018.10.18
한솔공인 로고
[한솔공인] "저점일 때 좋은 부동산 찾는 게 고수"
극심한 취업난과 불안정한 직장에 대한 걱정 등으로 20대 청년부터 중장년층까지 수많은 사람들이 공인중개사 시험에 몰려들고 있다. 지난해 치러진 제28회 공인중개사 시험 응시자 수는 무려 30만 명에 달했고, 지난해 6월 기준으로 전국 개업 공인중개사가 10만 명을 넘어섰다.
기사입력 2018.09.28
상남동 라인업피티 로고
[상남동 라인업피티] "철저한 식단과 운동으로 만드는 건강한 삶"
과거 퍼스널 트레이닝은 연예인들이 하는 운동처럼 여겨졌지만, 요즘에는 많은 사람들이 퍼스널 트레이닝으로 자신의 몸을 관리한다. 개인 트레이너의 철저한 관리 아래 건강한 식단과 확실한 운동 방법으로 큰 효과를 볼 수 있기 때문. 그만큼 일반 헬스보다 다소 비용이 비싸지만, 건강과 아름다움을 중시하는 요즘 사람들은 기꺼이 그 비용을 지불한다.
기사입력 2018.09.12
'타겟존' 경남대점 로고
['타겟존' 경남대점] 이색 모임장소로 각광받는 '스크린 사격장'
몇 년전부터 유행이었던 실내스크린 골프연습장을 필두로 최근에는 사격이나 양궁, 야구, 승마, 낚시 등의 스포츠가 VR, 인공지능 등의 기술과 만나면서 실내스크린의 영역이 점차 넓혀져가고 있다. 실내스크린 스포츠 연습장들이 늘어나면서 평소에 잘 접할 수 없던 스포츠를 보다 친근하게 즐길 수 있게 됐고, 특히 날씨에 구애받지 않는다는 게 큰 매력포인트 중 하나다.
기사입력 2018.09.10
보금메디컬간호학원 로고
[보금메디컬간호학원] "타인 도우려는 진심이 가장 중요한 자질"
의료기관의 다양화로 간호조무사의 수요가 높아지면서, 시험 응시자 수도 나날이 증가하고 있다. 한국보건의료인국가시험원에 따르면 2018년도 상반기 간호조무사 시험에는 총 2만 3,241명이 응시했으며 그중 1만 9,987명이 합격했다.
기사입력 2018.08.27
용호동 시골생오리 로고
[용호동 시골생오리] 개운한 오리탕으로 겨울 몸보신
오리고기가 다른 고기와는 달리 불포화지방산이 많아 몸에 좋기로 유명한 것은 널리 알려진 사실이다. 피부미용과 기력 회복, 혈관질환 등에 효능이 있는 오리고기는 세계적인 암 권위자인 김의신 박사가 암 예방을 위해 먹어야 할 음식으로 현미와 함께 꼽았을 정도로 이로운 음식이다.
기사입력 2014.12.05
월영동 조이블럭 로고
[월영동 조이블럭] 놀면서 똑똑해지는 블록방 '인기'
레고를 활용한 블록 놀이는 아이들의 창의력과 집중력을 발달시킴과 동시에 소근육 발달과 공간지각 능력에도 큰 도움이 된다. 아이의 수준에 맞게 적절한 지도를 하면, 놀면서 공부를 하게 되니 일석이조다.
기사입력 2014.11.28
신라초밥 로고
[신라초밥] 50년 한 길 걸어온 초밥 장인
70년대부터 지금에 이르기까지 마산의 역사를 가만히 품고 한 자리에서 변함없이 손님을 맞이하고 있는 일식집이 있다. 창원시 마산합포구 중성동에 위치한 신라초밥(대표 최삼용)은 한 자리에서 38년 째 장인 정신으로 초밥을 만들어 손님들에게 내어 놓고 있다.
기사입력 2014.11.19
사이꼬 로고
[사이꼬] 경남대 앞 숨은 이자까야 '사이꼬'
일본식 선술집 '이자까야'는 은은한 조명 아래 '통통통~' 주방장이 요리하는 소리를 귀로 들으며 일본 음식과 사케를 조용히 즐길 수 있는 맛이 있다. 경남대 앞 댓거리에 위치한 '사이꼬(대표 황만중)'는 대학생이 넘치는 댓거리에서 직장인을 겨냥한 이자까야를 내 틈새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기사입력 2014.10.21
그린투블랙 로고
[그린투블랙] 도심 속 로스터리 카페 '그린투블랙'
카페 '그린투블랙'의 이름을 들었을 때 커피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그 뜻을 알아차리기가 크게 어렵지 않다. 그린투블랙은 날 것 그대로인 녹색의 커피콩을 로스팅할수록 색이 검정으로 변하는 것에서 따왔으며, 로스터리 카페임을 강조하기 위해 이렇게 짓게되었다.
기사입력 2014.10.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