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체탐방

게시판 리스트
제목
용호동 시골생오리 로고
[용호동 시골생오리] 개운한 오리탕으로 겨울 몸보신
오리고기가 다른 고기와는 달리 불포화지방산이 많아 몸에 좋기로 유명한 것은 널리 알려진 사실이다. 피부미용과 기력 회복, 혈관질환 등에 효능이 있는 오리고기는 세계적인 암 권위자인 김의신 박사가 암 예방을 위해 먹어야 할 음식으로 현미와 함께 꼽았을 정도로 이로운 음식이다.
기사입력 2014.12.05
월영동 조이블럭 로고
[월영동 조이블럭] 놀면서 똑똑해지는 블록방 '인기'
레고를 활용한 블록 놀이는 아이들의 창의력과 집중력을 발달시킴과 동시에 소근육 발달과 공간지각 능력에도 큰 도움이 된다. 아이의 수준에 맞게 적절한 지도를 하면, 놀면서 공부를 하게 되니 일석이조다.
기사입력 2014.11.28
신라초밥 로고
[신라초밥] 50년 한 길 걸어온 초밥 장인
70년대부터 지금에 이르기까지 마산의 역사를 가만히 품고 한 자리에서 변함없이 손님을 맞이하고 있는 일식집이 있다. 창원시 마산합포구 중성동에 위치한 신라초밥(대표 최삼용)은 한 자리에서 38년 째 장인 정신으로 초밥을 만들어 손님들에게 내어 놓고 있다.
기사입력 2014.11.19
사이꼬 로고
[사이꼬] 경남대 앞 숨은 이자까야 '사이꼬'
일본식 선술집 '이자까야'는 은은한 조명 아래 '통통통~' 주방장이 요리하는 소리를 귀로 들으며 일본 음식과 사케를 조용히 즐길 수 있는 맛이 있다. 경남대 앞 댓거리에 위치한 '사이꼬(대표 황만중)'는 대학생이 넘치는 댓거리에서 직장인을 겨냥한 이자까야를 내 틈새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기사입력 2014.10.21
그린투블랙 로고
[그린투블랙] 도심 속 로스터리 카페 '그린투블랙'
카페 '그린투블랙'의 이름을 들었을 때 커피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그 뜻을 알아차리기가 크게 어렵지 않다. 그린투블랙은 날 것 그대로인 녹색의 커피콩을 로스팅할수록 색이 검정으로 변하는 것에서 따왔으며, 로스터리 카페임을 강조하기 위해 이렇게 짓게되었다.
기사입력 2014.10.07
갑을정갈비 로고
[갑을정갈비] "최고 품질, 전통 갈비의 고집"
"갈비 색깔이 연한 이유는 캐러멜 색소를 전혀 쓰지 않고 각종 과일과 한방 재료로 만든 양념으로 숙성시키는 우리 고유의 전통 방식을 고수하기 때문입니다."
기사입력 2014.09.19
유하일식 로고
[유하일식] 눈으로 즐기는 이야기 '일식'
"일식은 눈으로 즐기는 하나의 이야기라고 생각합니다. 계절마다 변하는 자연적인 음식을 고객들이 눈으로 즐기고, 냄새를 음미하고, 그 다음에 맛을 보도록 하는 것이 하나의 이야기 같아요. 특히 미적인 것을 즐기는 일식은 아름다운 이야기라고 할 수 있죠."
기사입력 2014.09.03
이바돔 감자탕 용지호수점 로고
[이바돔 감자탕 용지호수점] 카페&키즈랜드 컨셉으로 운영되는 즐거운식사
"저희 이바돔 감자탕 창원 용지호수점은 카페와 키즈랜드 컨셉으로 나눠 운영하고 있습니다. 가족 단위 손님들이 많이 오시는데, 아이를 데리고 오시는 분들은 놀이방이 있어 편하게 식사할 수 있고, 그 외 분들은 카페 컨셉 좌석에서 조용하게 드실 수 있는거죠."
기사입력 2014.08.20
페로어페로 로고
[페로어페로] '과일 본연 그대로' 착즙주스 카페
'페로어페로(peloapelo)'는 스페인어로 '본연 그대로'라는 뜻이다. 마산 회원구 합성동에 위치한 페로어페로는 착즙주스를 만들어 내는 몇 안 되는 '웰빙 카페'다. 물 한 방울 섞지 않고 오로지 과일과 야채만으로 만들어진 착즙주스는 '본연 그대로'라는 페로어페로의 취지와 잘 맞아 떨어진다.
기사입력 2014.07.25
설빙 마산중앙점 로고
[설빙 마산중앙점] 가장 한국적인 것이 세계적인 것
설빙은 '가장 한국적인 것이 세계적인 것'이라는 모토로 코리안 디저트 카페를 지향한다. 빙수에 인절미와 콩고물을 접목한 인절미설빙으로 사람들의 입맛을 사로잡은 뒤, 망고와 유자, 블루베리와 같은 과일과 필라델피아 치즈 등 다양한 재료를 이용해 빙수의 변신을 꾀했다.
기사입력 2014.07.04